'대통령과의 대화'중 이 발언 ... 파장이 만만치 않겠는걸요 ... [11]
꼭 미리 짜놓은 틀에 맞추어 놓고
대화와 토론을 하는 것 처럼 ......박진감도 없도 생동감도 없고 ... 영 재미가 없더군요
... 대화가 알맹이도 없이 겉돌기만 하는 것 같고 ... 그래서 곁다리 얘기지만 중요할 수도 있는
얘기 하나 꺼내보겠습니다 ...
세종시와 관련하여 대화 중,
머리끈 동여매고 촛불들을 들고 연기군청에 모여있는 연기군 주민들과 연기군수와의
현지연결 대목이 있었는데요 ... 여기서 mb의 발언,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도 있겠지만 ....... 향후 파장이 만만치 읺을 것 같습니다.
"군수와 함께 주민들이 같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연기군에 여기 나와계신 분들은 대부분
이번 세종시를 만들기 위해서 오래동안 조상 때부터 살고 계시던 분들이 아마 보상을 받고
나왔다고 생각하는데 ... "
"그 중에서도 아마 보상비가 얼마 되지 않은 보상을 받고 나오신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봅니다."
"거기서 몇 억 몇 십억 보상받은 사람도 있지만은 .... 불과 몇 천만원 보상을 받고 나오신 분들
인데 ... 아마 이 자리에 ... 아마 그런 분들이 계실줄 믿습니다."
역시 돈 문제로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지 주민들이 보상비 몇 푼 더 받으려고 시위하는 것 쯤으로
혹시 오해하고 계시는 발언 아닌가요? 그들이 바라는 것은 원래 법대로 원안추진을 바라는 것 뿐입니다!
원안 추진을 염원하며 .. 생방송을 지켜보기 위해 모인 세종시 원주민들과 연기군 주민들의 순수한 마음과
자존심을 무참히 짓밟고 폄훼하는 발언으로 보여지는데 .......... 님들은 어떻게 보셨는지요 ....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친환경-선진당, 의원직 전원 사퇴 결의 [37] (0) | 2009.11.28 |
|---|---|
| change-대통령과의 대화..감동도 없고 반전도 없었다. (0) | 2009.11.28 |
| 비처럼음악처럼-이 사진~!~우리의 마음입니다~인간 노무현~~ (0) | 2009.11.28 |
| 09.11.27 중요 자료 모음집 (0) | 2009.11.27 |
| 땡박뉴스-(충격)불거지는 도곡동땅게이트에 옥중 김경준이 입을 열었네요! (0) | 2009.11.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