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대통령님께서 직접 ~~~~찾아~~~ 갔습니다~~ㅠ.ㅠ [41]
보세요..정말 의무적인 아닌 정말 인간다운 그냄사가 납니다...
정말 위로 해주시고 맘에서 부터 우러나오는 국민의 아버지......
제2의 노무현을 국민들이 직접 찾을 것이면 반드시 지켜 드릴것입니다.. 지켜 드릴 것입니다..
아고라 일순님 글입니다. 펌해온 영상입니다.
노무현 대통령 군대시절 사진 해맑음의 절정
새해 첫날 부터 끊임 없이 정토원을 찾는 사람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아이에게 남녀노소 따질것 없이 존중하며

약한자를 아껴주셨던분 바로 노무현 대통령님 평생 잊지 않을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님들 그런분이 다시 올까요??
우리가 찾아야죠 제2의 노무현 대통령님 만들고 찾고 다시는 뒤에서 바라만 보지 말고 지켜 드려야죠
그래서 뭉쳤습니다
지켜 드리지 못한 죄스러움에 다시는 후회하지 않으려 뭉쳤습니다
제2의 노무현 지켜 드릴 것입니다
이제 두번 다시 지켜 드리지 못했다는 말로 제 자신을 위로 하지 않겠습니다
행동 하겠습니다 실천 하겠습니다..
두번 다시 뒤에서 묵묵히 바라만은 보지 않겠습니다
힘들면 둘이... 둘이 힘들면 셋이...하나 하나 깨우쳐 한사람 한사람 깨달게 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세요..
잊지 않으셨겠죠?
노무현 대통령님이 바라던 세상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해주시렸던 분..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세상..그런 세상을 한평생 몸과마음을 받쳤던 대한민국 민주주의 아버지
민주주의 대통령이셨던 노무현 대통령이십니다...
그런분을 또 기다리며 지킬 것입니다....
함께 해주십시요
거짓과 타협은 없던분....지켜드립시다....만들어 가봅시다....동참해 주세요....
위클리경향 화면캡쳐
- 원문보기 : http://weekly.khan.co.kr/khnm.html?mode=view&code=115&artid=200912101358431
ㆍ노 전 대통령 유족 후원 온라인동호회 ‘노영동’… 월평균 1500만원 전달
지난 5월 벼락 같은 충격을 던져주며 서거한 노무현 전 대통령의 유족들에게 매달 후원금을 보내는 온라인 카페가 있다. 이름은 ‘노영동’(http://cafe.daum.net/to5000). ‘노무현과 영원한 동행’이란 뜻이다. 정치인 팬클럽은 많지만 특정 정치인의 유족을 후원하는 모임은 유례가 없다. 노영동은 그러나 처음부터 유족을 후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카페가 아니다.
사정은 이렇다... (중략)
- 원문보기 : http://weekly.khan.co.kr/khnm.html?mode=view&code=115&artid=200912101358431

노무현과 영원한 동행에 함께 해주십시오.
우리의 모임, 우리의 운동에 많이 동참해 주십시오.
노무현과 영원한 동행을 응원해주십시오
ㅇ (노/영/동)의 근본적인 목표는 제2의 노무현이 등장할 수 있는 근본적인 여건을 만들겠다는
것입니다.
노영동은 미래지향적 가치를 추구합니다.
노영동은 우리의 아이들에게 "노무현처럼 살아라"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노영동은 우리의 아이들에게 "원칙과 소신 그리고 헌신"을 가르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아이들이 제2의 노무현으로 자라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고 싶습니다.
제2의 노무현이 노영동의 운동을 보고, 더욱 용기를 내어 하루 빨리 나타나기를 바랍니다.
누군가가 제2의 노무현이라는 믿음을 준다면, 노영동은 그 분의 가족들도 지켜드리자 합니다.
노영동은 제2의 노무현, 제3의 노무현에게도.... 봉하의 권여사님에게 해 드리듯이 똑같이 해
드릴것입니다.
이광재의원님께서 노영동 송년회를 함께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광재의원님 힘내세요~~!!
노영동 퐈이야~~~!!
내맘속에 영원한 대통령님..제2의 노무현을 기다립니다...
이제 하늘에서 대한민국 국민들을 지켜 보며
국민을 걱정 합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지켜 드리지 못한 그마음
가슴에 남아 계시다면
이제 저와 함께 그마음 함께 영원히 답하지 않으려 십니까??
이제 더이상 권여사님 노건호님 노정연님 유가족님들에게 더이상
눈가에 눈물은 없게 기쁨에 눈물 행복의 눈물만 보이게 해드릴것입니다~~ 노영동이 있습니다
국민을 우롱 하는가...E-MART 여... (주먹이운다)
새로운 시작을 해야할때 !!! (그 날을 기다리며..) (박사냥님)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또랑에든소-2008년6월1일 효자로 희생자입니다. [97] (0) | 2010.01.17 |
|---|---|
| 권종상-시애틀 '토다이' 레스토랑 폐쇄를 바라보며 [32] (0) | 2010.01.17 |
| jacob-살인적인 춘천의 도시가스비용!!! [240] (0) | 2010.01.17 |
| 10.01.16 중요 자료 모음집 (0) | 2010.01.17 |
| 잡초-오늘 무한도전 태오피디가 또 한 건 했네요 ㅎㅎㅎ [8] (0) | 2010.01.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