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일부가 복지포인트로 나왔네?? ㅇ..ㅆㅂ..갈수록 태산.. [12]
월급 일부가 복지포인트로 나왔네?? ㅇ..ㅆㅂ..갈수록 태산..
뭐냐?/
희망근로사업도 아니고..
성과급도 지들맘대로 200프로 삭감하더니..
월급도 이제 현찰 대신..복지포인트로 주네..
이거 쓸려면..복지카드로 이관시켜서...물건 살 때만 가능한데..
그것도 미장원이나 술집..이런데는 안되고..백화점 등 일부에서만 사용가능한데..
열받아서...상품권사서 카드깡이나 해버릴까 하다가..
알아보니..상품권도...개인신용카드로는 100만원까지 살 수 있는데가 있는데..
복지카드는 상품권 구입도 안되는구만..
복지포인트 이거...11월 말에 줘 놓고..12월말까지 다 쓰라고 하네..정말 웃겨..
남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된다네..
아 ㅆㅂ 맹바기..짜증 이빠이 나네~~~
177
3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람만이 희망이다. (0) | 2009.11.24 |
|---|---|
| 미네르바-G10 넘봤던 한국경제 위상 그래프 순간교체.. -.,-; [21] (0) | 2009.11.24 |
| 휘록-KBS ... 특수부대 ... 진입 무산 [49] (0) | 2009.11.24 |
| 사람이하늘이다-국토해양부,삽질선포식 맞습니다 [100] (0) | 2009.11.24 |
| 물타기-조중동문같은 찌라시에는 "절대" 안나오는 기사...ㅋㅋ [27] (0) | 2009.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