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 시대극/경제+정치+사회

민중봉기-월급 일부가 복지포인트로 나왔네?? ㅇ..ㅆㅂ..갈수록 태산..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818379&hisBbsId=best&pageIndex=1&sortKey=&limitDate=-30&lastLimitDate=

 

 

 

월급 일부가 복지포인트로 나왔네?? ㅇ..ㅆㅂ..갈수록 태산.. [12]

  • 민중봉기 adam**** 민중봉기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818379 | 09.11.24 17:27 IP 210.109.***.139
    • 조회 3107 주소복사

    월급 일부가 복지포인트로 나왔네??  ㅇ..ㅆㅂ..갈수록 태산..


     

     

    뭐냐?/

     

    희망근로사업도 아니고..

     

    성과급도 지들맘대로 200프로 삭감하더니..

     

    월급도 이제 현찰 대신..복지포인트로 주네..

     

    이거 쓸려면..복지카드로 이관시켜서...물건 살 때만 가능한데..

     

    그것도 미장원이나 술집..이런데는 안되고..백화점 등 일부에서만 사용가능한데..

     

    열받아서...상품권사서 카드깡이나 해버릴까 하다가..

     

    알아보니..상품권도...개인신용카드로는 100만원까지 살 수 있는데가 있는데..

     

    복지카드는 상품권 구입도 안되는구만..

     

     

    복지포인트 이거...11월 말에 줘 놓고..12월말까지 다 쓰라고 하네..정말 웃겨..

     

    남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된다네..

     

     

    아 ㅆㅂ 맹바기..짜증 이빠이 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