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10 넘봤던 한국경제 위상 그래프 순간교체.. -.,-; [21]
조금전에 매일경제 신문에서 올렸던 그래프 입니다.
수정전에 그래프는 아래와 같이 쥐박정부 이후 뚝 떨어지는 그래프죠..
그런데 잠시 후 아래와 같이 싹~ 바꿔 버리네요.. ㅋㅋ
진짜 황당하네요..
노무현 정부를 욕할려고 처음 그래프를 올렸는데
처음 그래프는 보시다시피 쥐박정부에 들어서 아주 바닥으로 곤두박질 치고 있죠.
당황한 그들은 두번째 그래프로 순간 싹~ 바꿔 버렸네요. 하하~
이거 참 이러고도 신문을 읽고 뉴스를 봐야하나 하는 생각마져 든다는..
참고로 출처는 매일경제 입니다.. ㅋㅋ
151
2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9.11.24 중요 자료 모음집 (0) | 2009.11.24 |
|---|---|
| 사람만이 희망이다. (0) | 2009.11.24 |
| 민중봉기-월급 일부가 복지포인트로 나왔네?? ㅇ..ㅆㅂ..갈수록 태산.. (0) | 2009.11.24 |
| 휘록-KBS ... 특수부대 ... 진입 무산 [49] (0) | 2009.11.24 |
| 사람이하늘이다-국토해양부,삽질선포식 맞습니다 [100] (0) | 2009.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