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 시대극/경제+정치+사회

미네르바-G10 넘봤던 한국경제 위상 그래프 순간교체.. -.,-; [21]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818487&hisBbsId=best&pageIndex=1&sortKey=&limitDate=-30&lastLimitDate=

 

 

 

G10 넘봤던 한국경제 위상 그래프 순간교체.. -.,-; [21]

  • 미네르바 byej**** 미네르바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818487 | 09.11.24 20:51 IP 121.124.***.12
    • 조회 2285 주소복사

    조금전에 매일경제 신문에서 올렸던 그래프 입니다.

    수정전에 그래프는 아래와 같이 쥐박정부 이후 뚝 떨어지는 그래프죠..

     

     

    그런데 잠시 후 아래와 같이 싹~ 바꿔 버리네요.. ㅋㅋ

    진짜 황당하네요..

     

    노무현 정부를 욕할려고 처음 그래프를 올렸는데

    처음 그래프는 보시다시피 쥐박정부에 들어서 아주 바닥으로 곤두박질 치고 있죠.

    당황한 그들은 두번째 그래프로 순간 싹~ 바꿔 버렸네요. 하하~

    이거 참 이러고도 신문을 읽고 뉴스를 봐야하나 하는 생각마져 든다는.. 

     

    참고로 출처는 매일경제 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