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가 거덜나는.. 가장 치명적인 이유...!! [74]
모두가 자기 본분만 지켰다면.. 나라가 이 지경까진 오지 않았을 것을..
욕심이.. 나라와 국민들의 숨통을 조이고 있습니다.
땅장사와 삽질의 대가.. 대통령께서는..
정치를 멀리하고.. 현대건설이나 꿰차고 있었어야 했고..
정몽준이는 아버지 가업을 이어받아..
현대그룹이나 주구장창 키워 나갔으면.. 욕 안먹고 편하게 살 수 있었을 것을..
또한.. 정운찬이는 총리자리 탐내지 않고..
어리숙한 것 두리뭉실 넘길 수 있는.. 서울대 총장이나 해먹었으면 가문의 영광이었을 것을..
끝으로 이런데 빠질 수 없는.. 바그네씨는 엉뚱한 흑심을 품지말고..
지난날 아버지 과오를 참회하며.. 재산 헌납하고 조용히 살았어야 했습니다.
뉴라이트 친일 후손들은 자진해서 재산을 반환하고.. 스스로 반성의 시간을 가졌어야 했고..
독립군 후손들은 제대로 그 공을 인정받고 대우받는..
모두가 제자리 찾아가는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 아닌가 생각해 봤습니다.
602
13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팬텀-이명박씨의 해괴한 "사과" 방식 [33] (0) | 2009.11.26 |
|---|---|
| 베트젬-중국 얼나이 언냐들의 사생활 [19] (0) | 2009.11.26 |
| 09.11.25 중요 자료 모음집 (0) | 2009.11.25 |
| RATM-녹취록 전격공개.... 거기에 박연차 껀도 있다던데....??? [12] (0) | 2009.11.25 |
| 베트젬-삶의 방식이 다르다고 누군가를 손가락질 할 수 있을까? [17] (0) | 2009.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