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 정말 대통령다운 대통령이다. [119]
- 월街에 9000억弗 세금폭탄 -
의료개혁추진과 더불어 참으로 멋진 대통령 아닙니까?
방만한 투자로 금융위기를 초래했으면서도 보너스잔치나 벌이려고 하고있는 월가를 더이상 용납하지 않겠다는 것이죠.
그 이유를 들어보면 참으로 기가막히게 멋진겁니다.
“금융위기 당시 금융기관들을 살리기 위해 들어간 미국민의 혈세를 되돌려 받겠다.!!”
"보너스잔치 벌일 여력이면 국민들에게 진 빚부터 갚아라.!!”
"이참에 도덕적해이가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미리 예방차원의 대처를 해나가겠다.!!“
1997년 한국에서 IMF(외환위기)가 터진후 무려 13년이 흘렀습니다.
국민세금 받아 회생한 한국의 금융기관들, 그동안 얼마나 갚았습니까?
골치아픈 중소기업 대출을 기피하고 손쉬운 가계대출에 치중하면서 온갖거품을 조장하고,
이런 부가료, 저런 서비스료... 기발한 발상들로 전가시킬 궁리들,
입에서 욕나오게, 가계부채 700조에 혁혁한 공을 세우면서 보너스 잔치는 또 꾸준하게 벌였지요?
못된버릇 방치하니... 건설사조차도 국민세금에 눈독 들이기 시작하고...
역시 선진국은 선진국입니다.
한국에는 이런 대통령 언제 나옵니까?
655
5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서도-북이.. 쎄게 나왔군요.. [32] (0) | 2010.01.16 |
|---|---|
| 파랑새-<염라대왕?> 충격...이 한장의 사진 [66] (0) | 2010.01.16 |
| 홍두깨-금 관련 경제 소식들(1/16) [28] (0) | 2010.01.16 |
| 주먹이운다-김석기와 용산 참사 과잉 진압 책임자 모두 구속하라 [20] (0) | 2010.01.16 |
| 주먹이운다-세종시 수정안에 숨겨진 비밀 두가지.... [68] (0) | 2010.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