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 시대극/경제+정치+사회

하이에나-국민참여정당 창당을 두팔벌려 환영한다.(예비역 육군중사) [24]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856714&hisBbsId=best&pageIndex=1&sortKey=&limitDate=-30&lastLimitDate=

 

 

 

국민참여정당 창당을 두팔벌려 환영한다.(예비역 육군중사) [24]

  • 하이에나 yile**** 하이에나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856714 | 10.01.16 18:16
    • 조회 1063 주소복사

    17일 국민참여정당이 창당을 합니다.

    기쁘네요.

    국민이면 누구나 정책을 제안할수있고 깨끗한 정치를 하자고 주장할수있는 정당.

    내가 원하는 후보를 지지하고 공천할수있는 정당.

     

    이건 죄다 꿈이니까 꿈깨라구요?

    ^^*

    네. 꿈일수도 있습니다.

    이상일수도 있겠군요.

     

    왜 이제와서 민주당에게 피해를 주냐구요?

    ^^*

    네. 민주당을 흔들수도 있습니다.

    민주당 표를 갉아 먹을수도 있구요.

    심지어 민주당하고 대립할수도 있겠군요.

     

    그러나 민주당의 앞날을 위해서라도 강력한 민생정당 국민정당이 나타나야 합니다.

    경쟁력이 없는 야당은 결국은 도태되고 마는것은 뻔한 이치가 아닌가요?

    이제 민주당은 더이상 국민들을 속이고 기만하는 정치는 못하겠군요.

    국민을 위해서 더 노력하는 야당이 되지않을까요?

     

    국민참여정당의 창당은 대안없는 민주당에게 영양제같은 주사가 될것입니다.

    호남당이란 굴레에서 벗어날 좋은 기회가 된셈이죠.

    김대중,노무현대통령 서거이후에도 지지율의 변동이 없는 존재감없는 정당의 한계.

    국민들의 실망을 모르고 그저 한나라당에 끌려다니는 대책없는 정당.

    지금 민주당이 그런 모습은 아닐까요?

     

    지금도 영남권은 한나라당 정서입니다.

    민주당으로선 죽어도 못깨는 난공불락의 성역이죠.

    김대중정권.노무현정권의 강력한 동진정책에도 단 한번도 넘어서지 못했던 영남권의 정서.

    이 정서를 깨야 한나라당을 이길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말하는 친노정당.

    그러나 유일하게 영남에서 한나라당과 대적할수 있는 가능성있는 정당.

     

    바로 국민참여정당입니다.

    이번 지방선거 한나라당을 깨고 이명박을 권좌에서 쫒아낼 기회가 옵니다.

    서로 공존하며 협력하는 정당.

    노무현대통령의 가치를 실현할수있는 사람사는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정책이념의 정당.

    전 지지하겠습니다.

    창당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