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정판 노짱님 캘린더 [20]
헌정판 노짱님 캘린더
(블로그 '아를의뜰' / 2010-01-16)
(블로그 '아를의뜰' / 2010-01-16)
옮긴이 주
사람사는 세상 참여사진관에서 발견한 달력이었는데, 원제작자 분이 그 게시판에 큰 그림을 올리는 게 애로가 있으셨다셨는데 그래선지 게시글을 지운 듯합니다. 다행히 원 블로그 이름을 알려놓은 게 기억에 남아있어서 찾아가 긁어왔습니다.
보이는 것보다 큰 달력입니다. 그림을 클릭하시면 큰 판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큰 판을 띄워서 저장, 프린트하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만드신 분의 노고가 큽니다. 가슴도 아파옵니다.
아…… 오월과 유월. 너무나 안타까운 달들이네요. 요일에도 피눈물을 표현했답니다.
제일 힘들게 그려보았던 아이스바… 하루종일 매달려서 달랑 아이스 바 하나 그렸어요.
휴~ 이제 조금이나마 짱님에 대한 죄스러움의 짐을 덜어낸 거 같아요. 지켜드리지 못해서… ㅠㅠ
몇개의 이미지를 제외하고 대부분 포토샵에서 그려 넣었답니다.
낙서형태도 있구요. 헌정판이라서 공휴일도 생략됐답니다.
힘들고 긴 시간동안 제작된 거지만 많이 부족해요.
출처 링크 : http://blog.naver.com/tooper7/50080492996
헌정판 캘린더와 완전 비교되는 자매품!
이명박 다트게임은 아래를 클릭!
http://gall.dcinside.com/list.php?id=compositionsi&no=20830&page=4&bbs
148
4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삶과죽음-달라도 너무 다른 2008년의 미네르바 vs.2009년의 박돼성 II [39] (0) | 2010.01.17 |
|---|---|
| 미리내1000년-전리품인 한,일 동맹 전쟁 시나리오 [11] (0) | 2010.01.17 |
| 원조smil주목받지 않는 신호 (21)- 진화하는 일본의 20대 그리고 한국 [75] (0) | 2010.01.17 |
| 또랑에든소-2008년6월1일 효자로 희생자입니다. [97] (0) | 2010.01.17 |
| 권종상-시애틀 '토다이' 레스토랑 폐쇄를 바라보며 [32] (0) | 2010.01.1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