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맘에 안 들어.. [41]
지금 판이 어느땐데..
갑자기..차기대선?
대선할려면 앞으로 3년은 남은 것 같은데..
섣부른 발언이라 보인다..
지금부터 대선 어쩌고 하면..같이 공조해야할 야당과의 협력도 빠그라질 수 잇지..
물론..선명성을 내세워 당의 세를 불리려 할 수 있지만..
그것을 얻기위해 하는 발언치곤..섣부르다 할 수 있지..
지금 중요한 이슈는 그 딴게 아니거든..
얼마나 야당과 공조해 할 수 있는 발언이 많은데..
사대강, 세종시 등등 중요한 현안이 많잖어..
물론..사람들에게 희망을 보여주는 것도 좋지만..
욕심이 앞서는 것 같다..
벌써부터..대선발언은.. 아니라 본다..
별 도움이 되지 않지..
본인에게나..전체 판세에서나..별 도움이 안 된다고 봅니다.
그리고 노 전대통령의 뜻을 이어받는다고 하는데..
자신의 색깔과 입지를 다져야지..
그런 모양새로 차기대선을 준비한다는 것 자체도 무리라 보이고..
자신의 역량과 색을 찾아야지..
노 전대통령에게 너무 기대는 감이 잇다..
정치를 바람으로 하려다간 망하는 수가 잇지..
땅에 발을 붙이고 잇다면..신중히 행해야 할 것이지..
55
86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마르티우스-[대공황] 골이 깊어지는군... [65] (0) | 2009.11.24 |
|---|---|
| 쥐새끼능지처참-담 대선, 야권후보 99% 당선 확실시 (0) | 2009.11.24 |
| 민주노동당-4대강 사업 예산, 국회에서 단 1원의 의결도 없었다. (0) | 2009.11.24 |
| 산물아이-개그맨 박성광씨, 어제 '개콘'도 대박이더군요 ...... [31] (0) | 2009.11.24 |
| 산물아이-4대강 영산강 기공식 생방송엔 이런 사연이 ... [35] (0) | 2009.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