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 대선, 야권후보 99% 당선 확실시 [17]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단일화로 인해 대선에 불출마 하는 야당에
그에 상응하는 인센티브를 주고,
조기 단일화만 해 주면,
전국에 야당후보 당선시키기 위한
범국민운동 일어난다.
수첩을 폐기시키는 방법은 이것 뿐이지 싶다.
선거운동 같은거 평생 한번도 안해봤는데,
이번엔 나라를 구하는 심정으로 할라고 한다 ㅠㅠ
수첩 폐기는 야권후보 조기단일화 밖에 없어보인다.
소모전 하지 말고,
99% 승산있는
범국민 왜나라당 박살운동을 조기에 할 수 있게,
야권 대선후보 단일화를 위한 토론을 피터지게 해서,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야권이 되기를,,,
대선출마 양보한 야당에는 그에 상응하는 인센티브를
충분히 주면 될 거 같은데 ,,,
이기는 싸움을 허자,,,
소모전 해봤자 수첩 도와주는 거다 ,,,
겁난다,,,
나라꼬라지가 ,,,
이게 힘들면,
쥐새끼라도 박살 좀 내 주던가 ㅠㅠ
167
4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물타기-조중동문같은 찌라시에는 "절대" 안나오는 기사...ㅋㅋ [27] (0) | 2009.11.24 |
|---|---|
| 마르티우스-[대공황] 골이 깊어지는군... [65] (0) | 2009.11.24 |
| 이서도-유시민.. 맘에 안 들어.. [41] (0) | 2009.11.24 |
| 민주노동당-4대강 사업 예산, 국회에서 단 1원의 의결도 없었다. (0) | 2009.11.24 |
| 산물아이-개그맨 박성광씨, 어제 '개콘'도 대박이더군요 ...... [31] (0) | 2009.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