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필사적으로 막는 이유 [39]
[펌글] http://bbs2.agora.media.daum.net/gaia/do/kin/read?bbsId=K150&articleId=619960
기업 이전의 필수 조건
1. 시장
2. 노동력
둘중 하나는 있어야 한다...
세종시에는 아무것도 없다 ...

388
5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정청래.....(정말 재미있네요)......내 이럴줄 알았습니다..... [20] (0) | 2009.11.25 |
|---|---|
| 독각귀-★ 조금전 이 뉴스 기사를 접하고,,, ㅠㅠㅠ★ [50] (0) | 2009.11.25 |
| 가을밤의 꿈-세아이 아버지가 보는 정부의 출산정책..아직도 정신못차린듯 (0) | 2009.11.25 |
| 안개상황속의 투자조언 (0) | 2009.11.25 |
| fiddler-결국 노전대통령은 이렇게 당한것이었구먼..... [81] (0) | 2009.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