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 시대극/경제+정치+사회

산물아이-정말 잘못건드린 듯 ... 이번엔 일낼 것 같습니다 ...... [40]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819505&hisBbsId=best&pageIndex=1&sortKey=regDate&limitDate=-30&lastLimitDate=

 

 

 

정말 잘못건드린 듯 ... 이번엔 일낼 것 같습니다 ...... [40]

  • 산물아이 everblu**** 산물아이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819505 | 09.11.26 09:05 IP 219.251.***.10
    • 조회 4527 주소복사

     

     

    충청민들의 인내가 임계점에 다다른 듯 ...

    발언들의 수위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어제 '행정도시 사수를 위한 충청권 민-관-정 대연석회'가 충남도청에서 있었습니다.

    충청권 100 여개 시민단체와 정치권 인사 등 200 여명은 첫 연석회의를 갖고 행정도시

    사수를 위한 결의를 다졌습니다. 현 정부의 정책에 대한 강도 높은 비판이 있었습니다.

     

    행정도시 무산저지 충청권 비대위 이상선 대표

    "더 이상 이명박 대통령은 서울시장이 아닙니다, 수도권 공화국의 대통령이

     아닙니다"

     

    행정.혁신도시 무산저지 충북 비대위 조수종 대표

    "다 성장한 어른이 계속 그렇게 거짓말을 해 가지고 이 사회를 이끈다면은 이

     사회가 어떠한 사회이겠는가"

     

    민주당 양승조 의원

    "이 27일날 (세종시 입장을)밝히는게 대국민 사기극의 전모를 밝히는 날이다"

     

    이날 연석회의에서는 어떤 조건의 수정안도 거부할 것이며, 5백만 충청인 서명운동을 전개할

    것임을 천명했습니다.

     

    또한 어제 대전 충남 지방의원 120 여명도 행정도시 건설청 앞에서 궐기대회를 가졌습니다.

    그러나, 당초 참가를 약속했던 한나라당 소속 충북 지방의원들은 불참했습니다.

     

     

    충청민들이 세종시 문제 만큼은 끝장을 볼 각오들입니다. 내일 '국민과의 대화' 어물쩡 넘어

    갔다가는 큰 코 다치겠는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