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 시대극/경제+정치+사회

초연지기-아슬아슬 해 못 봐 주겠군...!! [43]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820163&hisBbsId=best&pageIndex=6&sortKey=&limitDate=-30&lastLimitDate=

 

 

 

아슬아슬 해 못 봐 주겠군...!! [43]

  • 초연지기 dlss**** 초연지기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820163 | 09.11.27 01:34 IP 121.139.***.163
    • 조회 14322 주소복사

    무슨 억지 부리실 게 남았다고.. 또 교육 방송 하겠다고 그러시는 감..??

     

    그냥 원래대로.. 또랑이나 치고 땅이나 파면서.. 하시고 싶으신대로..

     

    계속 삽질하시면 될 것을.. 괜하게 분란 일으키는 것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설득해서 될 일이 있고..

     

    나타나시는 것 부터가.. 혐오감을 조성하는 것일 수 있는 겁니다.

     

    정몽준이 얘기처럼.. 4대강 믿고 맡겨달란 얘기 하려거나

     

    청계천도 처음엔 시끄러웠지만..  나중엔 나한테 감사했듯이..

     

    세종시도 그럴 것이란 얘기 하시려면.. 판 벌리지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국민들도.. 더 이상 속아주고 뒤통수 맞기에는.. 이제 거의 한계점에 다다랐기 때문입니다

     

    쌩방 설교..  잘 해도 욕먹고.. 못하면 완전 버러지 되는 상황에서..

     

    생각없이 들이 밀고 나오는 건..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mb만의 자멸 버릇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