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슬아슬 해 못 봐 주겠군...!! [43]
무슨 억지 부리실 게 남았다고.. 또 교육 방송 하겠다고 그러시는 감..??
그냥 원래대로.. 또랑이나 치고 땅이나 파면서.. 하시고 싶으신대로..
계속 삽질하시면 될 것을.. 괜하게 분란 일으키는 것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설득해서 될 일이 있고..
나타나시는 것 부터가.. 혐오감을 조성하는 것일 수 있는 겁니다.
정몽준이 얘기처럼.. 4대강 믿고 맡겨달란 얘기 하려거나
청계천도 처음엔 시끄러웠지만.. 나중엔 나한테 감사했듯이..
세종시도 그럴 것이란 얘기 하시려면.. 판 벌리지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국민들도.. 더 이상 속아주고 뒤통수 맞기에는.. 이제 거의 한계점에 다다랐기 때문입니다
쌩방 설교.. 잘 해도 욕먹고.. 못하면 완전 버러지 되는 상황에서..
생각없이 들이 밀고 나오는 건..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mb만의 자멸 버릇인 것 같습니다.
787
6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케네디언-4대강, 공기업 죽여서 건설재벌 퍼주기 [6] (0) | 2009.11.27 |
|---|---|
| 템플라-CASH IS KING 둥둥둥둥 달러의 귀환 2 [15] (0) | 2009.11.27 |
| 느티나무집-[경고] 국가 부도 카운트 다운 [34] (0) | 2009.11.27 |
| 베트젬-단기적 달러의 귀환과 금값조정 [55] (0) | 2009.11.27 |
| 디에셀-버즈알아랍-부동산 불패신화의 최후... [217] (0) | 2009.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