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에 대해서..(현지사정)-3 [6]
역시 리명박각하 까는 이야기 하니까 알바애들 득달같이 달려드네요.ㅎㅎㅎ 귀여워..서..
두바이는 우리보다 잘사는게 맞습니다. 적어도 겉으로만............
하지만 변변한 제조업하나 없고.. 모두 서비스업만 .. 근데 마인드는 정말 한국사람이
살기에는 성질나서 총쏘우고 다 죽이고 할복할 만큼 서비스질은 떨어집니다.
예를 들어 드리죠..
거긴... 대형건물이 많다보니.. 대부분이.. 무선인터넷을 씁니다.
근데.. 우리처럼 착착 자동이체되는게 아니라 들쑥 날쑥합니다.
물론 돈 안내면 2개월 지나면 인터넷 끊어 버립니다.
근데 그뒤가 문제인데.. 우리같으면 입금하고 고객센터통화하면 바로 연결시켜주는데..
거긴 기본이 3주.. 또 클레임걸면 바로 해주겠다고 하고 다시 2주.......................
5주면 상당히 양호한 상태..
성질 급한 한국사람이면 고객센터 아주 박살 내버릴껍니다..
두번째 예
한번은 여자친구가.. 택시를 타고.. 회사근처로 갔습니다.
대부분 택시기사는 인도애인데...냄세도 냄세지만....이것들 승무원이 제일 싫어하는 인종인데
찐따도 보통 찐따가 아니립니다..
a라는 지역에 가는데.....갑자기 b란 지역에 세우더니...차 막히니까
니 친구보고 b로 오라고 하더랍니다. 딱 기가 막힐 노릇이이죠..
서비스 마인드는 후진국에 가깝습니다.
근데 요즘들어서 조금씩 조금씩.... 서비스가 나아진다던데..
이상한건....지불유예할정도로 나라가 난리인데..
작년부터 대출 받으려고 그렇게 해달라고 해도 안해주더니..
얼마전엔 은행에서 직접전화와서 돈 빌려가라고 하더랍니다.
도대체 알수가 없는 시절입니다.
싱가폴 비행중이라 지금현재 사정은 모르고.. 두바이 도착하는데로 물어보고 새로 글 올리겠습니다.
ps : 근데 두바이 발표시점이 상당히..계획된 싯점이란 생각인데.. 그만큼 파장을 적게 할려고...
날을 잡은 거겠지만. 미국,중동증시 다 쉬는 날 .... 발표한게..영..
얼마전에.. 달러약세에.. 미국정부 기본입장이.. 비상시는 외부요인으로.... 대처한다..
이런 글을 봤는데.. 달러는 계속 찍어내고.. 지나치게 달러 하락하면.. 외부요인을 터뜨리거나..
유도해서.. 달러가치를 유지하겠다는 ...뭐 그런 내용..
두바이 -
신고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9.11.27 중요 자료 모음집 (0) | 2009.11.27 |
|---|---|
| 땡박뉴스-(충격)불거지는 도곡동땅게이트에 옥중 김경준이 입을 열었네요! (0) | 2009.11.27 |
| 토탈커맨더-이번엔 진짜 제대로 걸린 느낌이다! MB의 최후가 보인다. (0) | 2009.11.27 |
| 정청래....(TV도 못 보는 세상)....이런 일도 다 발생하는군요... [89] (0) | 2009.11.27 |
| kurt-두바이에 대해서 (현지사정)-2 [72] (0) | 2009.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