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 시대극/경제+정치+사회

kurt-두바이 에 대해서..(현지사정)-3 [6]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820636&hisBbsId=best&pageIndex=2&sortKey=&limitDate=-30&lastLimitDate=

 

 

두바이 에 대해서..(현지사정)-3 [6]

  • kurt kurt**** kurt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820636 | 09.11.27 16:07 IP 116.44.***.6
    • 조회 4275 주소복사

    역시 리명박각하 까는 이야기 하니까 알바애들 득달같이 달려드네요.ㅎㅎㅎ 귀여워..서..

    두바이는 우리보다 잘사는게 맞습니다. 적어도 겉으로만............

    하지만 변변한 제조업하나 없고.. 모두 서비스업만 .. 근데 마인드는 정말 한국사람이

    살기에는 성질나서 총쏘우고 다 죽이고 할복할 만큼 서비스질은 떨어집니다.

    예를 들어 드리죠..

    거긴... 대형건물이 많다보니.. 대부분이.. 무선인터넷을 씁니다.

    근데.. 우리처럼 착착 자동이체되는게 아니라 들쑥 날쑥합니다.

    물론 돈 안내면 2개월 지나면 인터넷 끊어 버립니다.

    근데 그뒤가 문제인데.. 우리같으면 입금하고 고객센터통화하면 바로 연결시켜주는데..

    거긴 기본이 3주.. 또 클레임걸면 바로 해주겠다고 하고 다시 2주.......................

    5주면 상당히 양호한 상태..

    성질 급한 한국사람이면 고객센터 아주 박살 내버릴껍니다..

     

    두번째 예

    한번은 여자친구가.. 택시를 타고.. 회사근처로 갔습니다.

    대부분 택시기사는 인도애인데...냄세도 냄세지만....이것들 승무원이 제일 싫어하는 인종인데

    찐따도 보통 찐따가 아니립니다..

    a라는 지역에 가는데.....갑자기 b란 지역에 세우더니...차 막히니까

    니 친구보고 b로 오라고 하더랍니다. 딱 기가 막힐 노릇이이죠..

     

    서비스 마인드는 후진국에 가깝습니다.

    근데 요즘들어서 조금씩 조금씩.... 서비스가 나아진다던데..

    이상한건....지불유예할정도로 나라가 난리인데..

    작년부터 대출 받으려고 그렇게 해달라고 해도 안해주더니..

    얼마전엔 은행에서 직접전화와서 돈 빌려가라고 하더랍니다.

    도대체 알수가 없는 시절입니다.

     

    싱가폴 비행중이라 지금현재 사정은 모르고.. 두바이 도착하는데로 물어보고 새로 글 올리겠습니다.

     

    ps : 근데 두바이 발표시점이 상당히..계획된 싯점이란 생각인데.. 그만큼 파장을 적게 할려고...

    날을 잡은 거겠지만. 미국,중동증시 다 쉬는 날 .... 발표한게..영..

    얼마전에.. 달러약세에.. 미국정부 기본입장이.. 비상시는 외부요인으로.... 대처한다..

    이런 글을 봤는데.. 달러는 계속 찍어내고.. 지나치게 달러 하락하면.. 외부요인을 터뜨리거나..

    유도해서.. 달러가치를 유지하겠다는 ...뭐 그런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