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진짜 제대로 걸린 느낌이다! MB의 최후가 보인다. [34]
MB처남 김재정은 이미 3월 부터 서울대 병원에 입원해서 사경을 헤맬 정도였으며,
9월경에는 이미 회복이 불가능한 상태로 위독하다는 기사가 여러 언론에 보도 되었다.
그런데, 사망 기사는 현재까지 어디에도 없다. 그런데, 사망 기사가 왜? 없을까? 왜? 시간 끌기?
이미 사망했을까? 아니면 현재에도 서울대 병원 호흡기 달고 산 송장 상태로 누워 있을까?
미국에서 발행된 아래 기사에 보면 청와대에서 청계재단에 김씨 재산을 환원?하라고 했다는데,
이건 또 무슨 소리인가? 왜? 처남 재산을 청계인지 지랄인지 하는 재단에 환원?
이거 정말 웃기는 코미디다! 이명박 이번엔 진짜 제대로 걸린 느낌이다!
너무 뻔한 거짓말이 보인다. 그리고, 드디어 MB의 최후가 보인다. 으 하 하!!!
415
0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땡박뉴스-(충격)불거지는 도곡동땅게이트에 옥중 김경준이 입을 열었네요! (0) | 2009.11.27 |
|---|---|
| kurt-두바이 에 대해서..(현지사정)-3 [6] (0) | 2009.11.27 |
| 정청래....(TV도 못 보는 세상)....이런 일도 다 발생하는군요... [89] (0) | 2009.11.27 |
| kurt-두바이에 대해서 (현지사정)-2 [72] (0) | 2009.11.27 |
| kur-두바이 에 대해서..(현지사정) [332] (0) | 2009.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