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도 못 보는 세상)....이런 일도 다 발생하는군요... [89]
월드컵 4강때도 이렇게 안했는데....
오늘밤 10시, TV켜면 무조건 MB와 만난다.
이명박 대통령은 27일 밤 특별 생방송 <대통령과의 대화>를 연다. 이명박 정부 들어 세 번째 '국민과의 대화'인 셈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27일 밤 10시부터 100분간 전국 35개 방송사가 동시에 생중계 한다.
주관방송사인 MBC를 비롯해 KBS, SBS, OBS 등의 지상파TV와 YTN, MBN, KTV 등 케이블방송, 지역MBC 19개사, 지역민방 9개사 등이 이번 이명박 대통령과의 대화를 모두 생중계한다. 27일 밤 10시 TV를 켜는 국민이라면 모두 이명박 대통령과의 대화를 시청하게 된다.(오마이뉴스)
안녕하세요. 정청래입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일이 또 벌어졌습니다.
하도 기가 막히면 말이 안 나오는 법입니다. 방송의 채널 선택권을 아예 깡그리 원천봉쇄했습니다. 21세기 대명천지에 19세기 왕정시대에나 가능한 발상이 아닐수 없습니다. 고상하게 전파낭비라는 말로 포장해 비판하기에는 이 독재자적 행태를 다 설명할 수 없는 먹먹함이 밀려 옵니다.
MBC 드라마 <대장금>이 이란에서 98%의 시청율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당성했다고 들었습니다. 이 기록은 지구가 존재하는 한 깨지지 않을 기록이라 저는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대한민국에서 시청율 100%라는 더욱 놀라운 신기록이 수립되게 됐습니다.
시청율 100% <MB 쇼> 이것이 바로
MB정부가 100% 독재정권이라는 증거가 아니겠습니까?
<<<뒤집어 생각하면 실체가 보입니다.>>>
독재정권이 국민을 이긴 기록이 없습니다.
오늘밤 10시, 모두 TV를 끄고 긴 호흡 한번 하면서....
(((미디어악법 원천무효!!!)))
동의하시면 찬성표 하나 꾸욱~~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kurt-두바이 에 대해서..(현지사정)-3 [6] (0) | 2009.11.27 |
|---|---|
| 토탈커맨더-이번엔 진짜 제대로 걸린 느낌이다! MB의 최후가 보인다. (0) | 2009.11.27 |
| kurt-두바이에 대해서 (현지사정)-2 [72] (0) | 2009.11.27 |
| kur-두바이 에 대해서..(현지사정) [332] (0) | 2009.11.27 |
| 인자무적-서울 속의 두바이, 서울도 무너진다 [50] (0) | 2009.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