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위기 이후 실업자가 사상 최대란다..이런젠장!!!400만이란다 [12]
노무현 정부때 좌파정부가 어쩌구 저쩌꾸 하면서 연일 경제가 최악 수준이라고 떠들던 늠들 지금 다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노무현 정부 때도 분명 위기는 있었습니다... 카드 대란으로 상당한 어려움이 있었어도 정부개입 없이 시장스스로 위기를 잘 극복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정부에서 서브를 잘해주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재 이명박 정부를 한번 보십시요..경제가 어렵다는 이유로 시장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돈은 돈대로 뿌려놓았는데도 어찌된건지 실질적 경제는 이따위라는 겁니다...상황이 이정도 인데도 찌라시 신문들은 정부에서 발표하는 경제지표를 인용하여 경제가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 개헛소리 들을 하고 있습니다...기자들은 숫자놀음인 것을 다 알고 있으면서 이런 쓰레기 기사를 쓰고 있습니다..
대통령 되려고 세종시 구라치고 일자리 300만개 만든다고 구라치더니 결국 세종시는 수정.일자리는 오히려 50만개가 줄었으니 구라쟁이도 이런 구라쟁이는 없을겁니다..어차피 대통령 공약이야 허구가 많고 지키질 못할 공약이 많은대도 불구하고 멍청한 국민들은 경제대통령 운운하며 몰표를 주었지요..
우리 한번 솔직히 얘기합시다...실직적 실업자가 400만이고 비경제 인구까지 따진다면 아마도 2000만 정도는 될 것이라 봅니다... 거기에 덛붙여 소득없고 마이너스인 500만의 자영업자까지 따지면 도데체 대한민국 소득자들이 몇명이란 말입니까??경제 상황이 이러한대도 부자감세 정책.재벌감세 정책을 유지하는 이유를 나는 모르겠고 또 돈이 남아 돌아서 그런지 30조원에 가까운 돈을 처들여 4대강 사업을 진행하는 지독한 고집을 이해하지 못하겠습니다..
이참에 대한민국 인구를 3000 만으로 줄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경제 규모가 나는 3000만 수준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ㅎㅎㅎ 물론 답답해서 웃자고 한소리 입니다..
엇그저께는 30대그룹 총수들 모여놓고 올해 얼마를 투자한다면서 ..기자들 세워놓고 악수하고 총수들 칭찬하는것 같던데...가카 대기업들 돈 안되면 절대 투자 않합니다...그리고 국민 여러분 비행기 747기 인지 공약이 747인지 그런거에 속지 말고.. 6월달에는 절대 경제사범 비스무리한 인간은 처다보지도 말고 투표 잘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가카 찬양하는 앵무새 정당.. 친일 매국 수구당...검사출신 많은 당.. 절대 뽑지 말아야 대한민국이 똑바로 나아간다봅니다... 투표만이 살길입니다...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잭 런던-★판데氣,쳐바르氣- 제1편 정치논리와경제논리 [143] (0) | 2010.01.17 |
|---|---|
| 멍멍이-급~)))문이 열리고 많은 분이 함성~~~~~!!응원 합니다~!!! [46] (0) | 2010.01.17 |
| 이서도-이 분 글 ..함 보시길..indi 님의 글입니다.. [11] (0) | 2010.01.17 |
| 삶과죽음-달라도 너무 다른 2008년의 미네르바 vs.2009년의 박돼성 II [39] (0) | 2010.01.17 |
| 미리내1000년-전리품인 한,일 동맹 전쟁 시나리오 [11] (0) | 2010.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