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 민영화법 오늘 국회상정 [24]
호환 마마 수족구보다 무서운 가스민영화(상용화)가 시작됩니다.
http://gasnojo.kpsu.net/
공공재를 대체 왜 팔아먹는거냐? 국민이 만들어 놓은걸 날롬날롬 팔아먹어.
매국정권으로 정하고 5년전으로 모두 되돌려 놔야 한다!
물론 해당자 및 관련자는 그에 따른 엄벌!을 내려야쥐!
아 시불 스트레스 작렬.
앞으로 우리는 잃어버린 70년이 되겠어.
투표시 무조건 반기업인을 찍어라.
반기업인은 미국편이 아니다.
나라살림 팔아먹는게 보수냐? 아니면 매국이냐?
가스민영화에 대한 공돌이님의 글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434552&pageIndex=2&searchKey=daumname&searchValue=공돌이&sortKey=depth&limitDate=0&agree=F
<국감>김재균 "가스선진화 정책, 가정용 가스요금 66% '폭등'할 것"
http://media.daum.net/politics/assembly/view.html?cateid=1018&newsid=20091006180114415&p=newsis
가스요금 인상효과는 서해도시가스 467.6%, 군산도시가스 165.6%, 경북도시가스 80.3% 등 16개 도시가스회사 평균 66.85%로 추정됐다.
267
2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fiddler-결국 노전대통령은 이렇게 당한것이었구먼..... [81] (0) | 2009.11.25 |
|---|---|
| 비러머글-내 일찍이 이런 날이 올줄 알았습니다... [33] (0) | 2009.11.25 |
| 물타기-"노무현 대통령" 표적 수사,,,청와대 관련됐다...-,-;; [27] (0) | 2009.11.25 |
| 베트젬-지금은 닥치고 현금이 아니라 낙관과 긍정의 힘이 필요할 때. [22] (0) | 2009.11.25 |
| xordinary-수입업체대표입니다.요즘 경기가 정말 바닥 입니다, [15] (0) | 2009.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