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 시대극/경제+정치+사회

보들보들보들-가스 민영화법 오늘 국회상정 [24]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818785&hisBbsId=best&pageIndex=2&sortKey=&limitDate=-30&lastLimitDate=

 

 

 

가스 민영화법 오늘 국회상정 [24]

  • 보들보들보들 jang**** 보들보들보들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818785 | 09.11.25 09:28 IP 121.126.***.194
    • 조회 2844 주소복사
    호환 마마 수족구보다 무서운 가스민영화(상용화)가 시작됩니다.
    http://gasnojo.kpsu.net/



    공공재를 대체 왜 팔아먹는거냐? 국민이 만들어 놓은걸 날롬날롬 팔아먹어.
    매국정권으로 정하고 5년전으로 모두 되돌려 놔야 한다!

    물론 해당자 및 관련자는 그에 따른 엄벌!을 내려야쥐!

    아 시불 스트레스 작렬.

    앞으로 우리는 잃어버린 70년이 되겠어.

    투표시 무조건 반기업인을 찍어라.
    반기업인은 미국편이 아니다.


    나라살림 팔아먹는게 보수냐? 아니면 매국이냐?


    가스민영화에 대한 공돌이님의 글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434552&pageIndex=2&searchKey=daumname&searchValue=공돌이&sortKey=depth&limitDate=0&agree=F





    <국감>김재균 "가스선진화 정책, 가정용 가스요금 66% '폭등'할 것"
    http://media.daum.net/politics/assembly/view.html?cateid=1018&newsid=20091006180114415&p=newsis
    가스요금 인상효과는 서해도시가스 467.6%, 군산도시가스 165.6%, 경북도시가스 80.3% 등 16개 도시가스회사 평균 66.85%로 추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