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 시대극/경제+정치+사회

비러머글-내 일찍이 이런 날이 올줄 알았습니다... [33]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818856&hisBbsId=best&pageIndex=2&sortKey=&limitDate=-30&lastLimitDate=

 

 

 

 

내 일찍이 이런 날이 올줄 알았습니다... [33]

  • 비러머글 zero**** 비러머글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818856 | 09.11.25 11:12 IP 222.76.***.8
    • 조회 8943 주소복사
    캐나다産 쇠고기 다시 수입한답니다..ㅡㅡ;

    일전에 캐나다가 WTO에 제소했었죠..

    이에 무능한 정부는 승산이 없다고 자체판단하고 협상시작 한다네요..

    왜?... 바로 미쇠고기 수입이라는 선례가 있기 때문이죠..

    캐나다는 그저 바라만 보다가.. 입안에 감떨어진 격이란 말입니다..

    그래서, 미쇠고기 수입하려고 했을때 국민들이 그렇게 이 악물고 반대한겁니다..

    이제 어떡할 겁니까? 캐나다에서 OIE 기준 들고 나오면 찍~ 소리 못하고

    그냥 다.. 그 잘난 SRM 제거한 뼈고기, 내장 다 수입해야 된다는거죠..

    이제 누구 탓하기도 민망할 정도입니다..

    그저 저런 오만불손 정부를 탄생시킨 우리의 업보가 아닐지...

    이젠 조만간 광우병의 원조인 영국산에다 유럽산..

    다 들어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하~ 기분 드럽게 째지네요.. 전세계 쇠고기 다 맛볼수 있어서...ㅡㅡ;;

    3년후.. 4대강, 복지정책, 국민건강주권, 민영화된 공기업 등등..

    그 모든 걸 다 되돌릴 수 있을까요....

    어서 빨리 그런 날이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