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물고기라고? 부끄러운 줄을 알아야지! [44]
길게 설명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씁니다. 머리가 정상인 사람이라면 긴 말이 없어도 알아들을 겁니다.
어저께 4대강 바닥을 마구 파헤쳐서 죽여 놓고는 거기에다가 로봇 물고긴지 뭔지 아무튼 기계를 몇 대를 푼다는데 그게 물고기입니까? 그냥 기계지... 하느님이 만드신 살아 있는 물고기는 모두 죽여 놓고, 거기에다가 사람이 만든 조잡한 기계를 몇 대 던져 놓겠다고요? 어이가 없어 말이 안 나오네... 로봇 물고긴지 뭔지, 아무튼 물질대사도 못 하고 생식도 못 하는 그냥 기계, 그 이상 그 이하 아무것도 아닙니다.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 나옵니다. 딱히 따지고 들 것도 없습니다. 로봇 물고기는 무생물이고 진짜 물고기는 생물입니다.
이쯤 되면 막 가자는 거죠? 부끄러운 줄을 알아야지!
노짱님이 보셨다면 아마도 이런 말씀을 하셨겠죠? 상식에서 도무지 이해를 할 수가 없는 내용입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공감하실 겁니다. 유전 공학으로 오염에 강한 물고기를 만들어서 방류한다는 것도 아니고, 로봇 물고기를 만들어서 던져 넣는다니 이게 말이나 됩니까? 초딩, 아니 유딩도 이 얘기 들으면 어이없어할 겁니다. 지나가는 (쥐새끼를 제외한 모든) 야생동물에게 물어 봐도 웃을 일입니다. 딱히 뭐 생태계다 뭐다 따질 것도 없습니다. 어쨌든, 로봇 물고기는 그냥 조잡한 기계에 지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건... 지리산에 가득 핀 얼레지를 다 뽑아 버리고 거기에다가 합성섬유로 만든 얼레지 조화를 꽂아 놓겠다는 발상이고, 설악산에 가득 핀 에델바이스를 다 뽑아 버리고 거기에다가 에델바이스 조화를 꽂아 놓겠다는 발상이고, 오대산에 가득 핀 홀아비바람꽃, 꿩의바람꽃, 회리바람꽃 3종 세트를 다 뽑아 버리고 거기에다가 바람꽃 3종 세트 조화를 꽂아 놓겠다는 발상이군요. 어이가 없어서 아무 말도 안 나옵니다.
로봇 물고기를 왜 푸는지 알아보면 수질을 확인하겠다는 겁니다. 만약에 진짜 물고기가 다 죽을 테니까 그걸 대체하려고 푼다고 했으면 쥐박이 하야한 다음 고향으로 돌아가야죠. (고향이 어딘지는 다 아시죠?)
노짱님이 보신다면 정말 "이쯤 되면 막 가자는 거죠? 부끄러운 줄을 알아야지!" 보다 더한 말씀도 하셨을 겁니다. 정말 욕밖엔 안 나오는군요. 수질을 확인한다고 로봇 물고기를 풀어 대겠다는 한심하기 그지없는 발상에 말이 안 나옵니다. 지리산을 롯데월드나 에버랜드 같은 놀이공원으로 만들어 버리겠다는 발상보다 더 어이없으면서도 무시무시한 발상이로군요. 값은 얼마나 하는 지 아세요? 1마리에 4천만 원이랍니다. 4천만 원으로 결식아동이나 나만 사람을 몇 명이나 먹일 수 있는 줄 아세요? 1끼에 4천 원만 잡아도 만 명에게 한 끼를 줄 수 있는 돈인데, 그걸 기계 나부랭이 한 대 사는 데 쓰겠다고요?
아래 링크에도 찬성 꼭~! 눌러 주세요~!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821444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821711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821750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물타기-★ 2006년 노무현 대통령의 두바이 발언... [49] (0) | 2009.11.28 |
|---|---|
| 아름다운 청년-이 사진과 사건 모두 기억하시죠?? [42] (0) | 2009.11.28 |
| 이서도-연기군 주민들은.. 정권타도를 외치는군.. [34] (0) | 2009.11.28 |
| 홍두깨-금 관련 경제 소식들(11/28) [61] (0) | 2009.11.28 |
| remani-두바이의 몰락과 한강르네상스,4대강..... [30] (0) | 2009.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