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이 난리치는데 .. 미국애들이 조용하네.. [24]
연일 강수를 두는 북..
그런데.. 의외로 미국애들은 찌그다시 하는건지..뉴스에선 미국이 ..북의 저런 모습에 대한 언급이 없군..
아이티에 군인 만명 보낸다더니..거기에 신경을 쓰고 있는가?
이란핵 제재도 한물 간 것 같고..
음..
북이 저렇게 난리치면..
당근.. 난리쳐야할 국내언론찌라시나 정부에서도.. 맞대응식 강공발언 대신..
이상하리만큼..북의 의도를 지켜보자..며 왠지 한발 빼는 분위기고..
재미있군..
미국의 침묵도 재미있고..한국의 대응도 이상하리만큼..차분해졌네..
차분해 진건지..겁이 난건지 모르지만..
국방부는 북한의 훈련은 예전과 다름없는 수준이라며..
애써..확대해석을 아니하고..예전 같으면..침을 튀기며..강한 발언을 햇을텐데..말이쥐..
이번에 부흥계획인가가 터진 이유가 ..일부 보수언론이.. 입수한 내용을 터트린 보도 때문이던데..
아마..북미관계개선에 겁이 난..꼴통들의 작전이 아닌가 싶다..
판을 깨보려는 작전을 펼쳐 보였으리라 보이기도 하지..
하지만..북의 저런 강경 태도로 ..
다시 수구리며..잠잠해지는 모양새고..
만약..북미간의 관계개선이.. 미국과 북의 협의와 합의하에 물밑에서 추진되고 있는 상황이라면..
지속적으로 ..
한국내 꼴통들이 최후의 발악으로 헛지럴을 하고..뒷다릴 잡으려 할 경우..
자칫..호되게 당할 수도 잇으리라 본다..
미국의 입장에서도 쥐들 이익을 위해..발 빼고..수구리는 판이라면..
미국애들도 느끼는 그런 중요하고 심각한 위협상황의 출구전략에 ..
헛지럴을 하는 쫄따구를 혼 낸다고..미국애들이 신경써 주는 것도 한계가 잇으리라 보인다.
즉..꼴통들의 지럴옆차기가 어느 선과 시점을 넘으면..
뒷감당 안 해준단 얘기..
즉..때리면 쳐맞으란 얘기지..
조심해라..쳐맞기 전에..
좋은 하루 되시고..
==
이 분 글도.. 함 보시길..
| 수구종말 | 30 | 0 | 303 | 14:5 |
254
8
'인생살이 시대극 > 경제+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0.01.18 중요 자료 모음집 (0) | 2010.01.19 |
|---|---|
| 산물아이-'4대강 국민소송' 재판 관련, 이런 <속보>가 있었군요 ... [47] (0) | 2010.01.19 |
| 산물아이-국민참여당 창당, 고민되시지요? 이렇게 볼 수도 ... [54] (0) | 2010.01.19 |
| 수구종말-역사적인 통일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다!-후편 [17] (0) | 2010.01.19 |
| 여름의문-아고라 일기-총리님, 급하다고 국민 협박하면 안돼죠 [132] (0) | 2010.01.18 |